님들아

투고자유입니다

7

삼남월

#영화 #드라이브마이카
긴 영화인데도 몰입이 잘 됐다! 친구들이랑 같이 봐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영화내내 크게 지루하지 않았다. 장면을 몰입되게 보여주기도 한다. 위 영상만해도 계속 바라보게 된다. 사람에 따라 이런 연출은 지루할 수 있을거 같은데 난 오히려 집중해버리는 쪽... 영화관에서 봤어도 너무 좋았을 것 같은 영화.

삼남월

memo (이하 스포)

more
좋았던 장면은 홋카이도에 도착하면서 눈오는 풍경과 함께 사운드는 음소거 시킨 장면. 이후 가후쿠와 미사키의 대화도 좋았긴 한데 어쩐지 계속 연극톤으로 읽혔다 일단 미사키 설정이 너무 현실감이 없었기에... 따지고 보면 가후쿠도 그렇구만.

소리없는 장면들이 좋았다. 수화 장면들에 자막이 있기는 했지만 보지 않아도 와닿는 것들이 있었다. 여러나라 언어가 나오지만 소리 만으론 뜻을 전혀 알수 없는 것에 반해 수화는 뜻을 몰라도 손짓으로 어느정도는 전달이 된다고 느꼈다. 일본어는 청해가 어느정도 되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지만 ㅋㅋㅋ 보면서 자막을 덜보려고 했다. 그럼뭔가 느껴지는게 있을까해서... 그래서 마지막 장면이 너무너무 좋았다... 자막이 아예없었다면 어땠을까.

삼남월

#영화 #해피아워
이건 더길다 5시간임 이거는 친구들 없었으면 한번에 다보지 못했을거 같다. 누가 영화를 5시간으로 만드는가... 아니근데 2시간 더 줘야하는거 아닌가 해피아워 주세요 저기요